뉴연세여성병원


홈페이지 상에서의 진료 예약은 예약확정이 아닙니다. 담당자가 확인 후 연락을 드립니다.

  음핵포경수술

음핵포경 클리닉

노출수술의 특징

  • 음핵포피로 인한 오르가즘 장애 치료
  • 무통증 국소마취를 사용하여 수술 후 일상 생활이 바로 가능합니다.
  • 수술 후 봉합실을 뽑지 않고 특수 녹는 실을 사용합니다.

또한 성관계시 소음순이 말려 들어가 통증을 유발하거나, 음핵을 덮는 바람에 성감에 지장을 초래하기도 합니다. 한쪽 또는 양쪽의 소음순이 너무 늘어나서 이런 불편을 느낀다거나 목욕탕 가기가 꺼려지고 때로는 결혼 후의 부부관계에 불안감을 느끼는 경우에는 소음순성형수술을 받으시는 것이 좋습니다. 그밖에 양쪽 소음순의 길이가 차이가 많아 보기 싫을 정도로 비대칭일 때 모양을 바로잡기 위해 수술을 하기도 합니다.
결혼을 앞두고 수술을 받으려는 여성들도 있고 출산을 하고 나서 늘어진 소음순을 원상 회복시키려고 수술을 받으려는 부인들도 있습니다.

음핵성형수술

음핵은 음경과 거의 유사한 발기력을 갖춘 구조이다. 남성의 경우와 마찬가지로 여성의 음핵도 그 크기와 모양이 다양하다. 겉에서 볼 수 있는 부분은 조그만 단추 모양의 머리 부분뿐이고 몸체속에 기다란 막대 모양(마치 남성의 음경과 유사한)의 본체가 숨겨져 있다. 음핵에는 예민한 말초신경이 몰려 있어 조그만 자극에도 해면체 조직에 혈액이 유입되어 그 크기가 두 배 이상 커지면서 성적으로 매우 민감해진다.

많은 연구보고에서에 따르면 음핵만을 자극하는 자위 행위로도 오르가즘을 느낄 수 있고 오르가즘이 끝난 후에는 10분 이내에 음핵에 유입된 혈액이 빠져나가 원상태로 돌아간다. 그러나 음핵위의 포피가 음핵을 완전히 덮고 있는 경우 여성은 발기를 해도 음핵 노출이 어려워 결국 직접적인 자극을 전혀 받을 수가 없고 오르가즘을 느끼지 못한 경우, 유입된 혈액이 계속 음핵에 남아 있어, 부풀어 오른 크기를 유지하면서 몇시간 동안 불편감을 줄 수도 있다.